해외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2 [원더랜드/스누피/헬로키티/엘모쿠키몬스터]

J.R.T. COMPANY 2022. 12. 3.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저번 1편에 이어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원더랜드/쥐워터월드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원더랜드 #워터월드 

 

#스누피 #헬로키티 #엘모 #쿠키몬스터

 

 

 

 

 

 

[원더랜드]

 

 

 

이번에 유니버셜 재팬에서 입장한곳은 원더랜드였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귀염뽀짝 케릭터들이 한가들이었어요..ㅎㅎ

 

 

먼저  [스누피] 였는데요 완전 스누피 세상을 만들어놨더라고요...

 

 

스누피 놀이기구와 각종 스누피굿즈들을 팔고 있었고요

 

 

어딜가나 스누피 세상이 되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역시나 아이들 한가득이었고요!!ㅎㅎ

 

 

 

 

 

 

 

 

돌아가는 대형 스누피ㅋㅋ

 

 

아이들이 한마리에(?) 케릭터가 된듯!!

 

 

 

 

 

 

 

다음은 공주공주한 마니아층이 좋아하는  [헬로키티]  였어요!!

 

 

저희 와이프가 완전 좋아하더라고요 원래 헬로키티

 

 

마니아층이 있는건 알았지만 바로 옆에 있었을줄은....ㅋ

 

 

하지만 핑크핑크한 세상이 너무 이쁘고 잘 만들어놨더라고요

 

 

헬로키티로 만들어놓은 이색트레스는 약간 무섭기도 하면서 귀엽고ㅎㅎ

 

 

마찬가지로 완전 키티존과 각종 키티굿즈를 판해하고 있었습니다

 

 

 

 

 

 

[엘모와 쿠키몬스터]

 

 

다음으로 간곳은 엘모와 쿠키몬스터 존이였는데요

 

 

첨에 엘모와 쿠키몬스터를 봤을땐 저 털복숭이가 머라고...

 

 

계속보다보면 엘모와 쿠키몬스터에 빠져들게된다는...

 

 

요즘말로 스며든다고하죠!?ㅎㅎ

 

 

그런 매력이 있는 케릭터였어요!!

 

 

역시나 각종 굿즈와 놀이기구들이 준비되어있어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보여서 저까지 덩달아 행복해지는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약간에 을 드리면 원더랜드 방향으로 가시면 짐을 보관 할 수 있는 락카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 크진않지만 불편함을 취소화 할 수 있으니 이용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더랜드에서 나와 근처엔 많은 귀요미 먹거리들이

 

 

즐비해있고요

 

 

마리오 마리지 식당 뿐만아니라 각종케릭터 음식들을 판매하였습니다//

 

 

사실 제가 생각하는 인지도 원탑은 마리오여서 마리오 굿즈는 정말 많은 눈길이 가더라고요...ㅋㅋ

 

 

 

 

 

 

 

[워터월드]

 

 

그리고 워터월드가 있었는데요 사실 이곳은 지금 뭔가 프로그램을 진행하진않았고요

 

 

그냥 케릭터들이 사진만 찍어주고 있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와야 겠단 생각을 했어요

 

 

약간의 아쉬움 한스푼(?)

 

 

그리고 케릭터들과 밀착해서 사진을 찍어볼까도 했는데

 

 

케릭터들과 선이 그어져 있어서 그 이상 못들어가게 되어있더라고요ㅋ

 

 

또 아쉬움....ㅜ

 

 

그래도 맛깔나게 연기도해주시고 친절하고 멀찍히서 사진도 찍게(?)해주더라고요..ㅋㅋ

 

 

이상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원더랜드/워터월드편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이 있어서 발디딜 자리가 없을정도였지만

 

 

너무나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