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3 [쥬라기파크 더 라이드/터키렉]

J.R.T. COMPANY 2022. 12. 4.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계속 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야기 인데요

 

 

함께 가보실까요!?^^

 

 

 

 

 

[쥐라기파크 더 라이드]

 

 

이번에 간곳은 쥐라기파크 더 라이드였는데요

 

 

여기 놀이기구는 물에 젖는다는 첨보를 미리 입수하여!!

 

 

우비를 준하였습니다!! 후훗,

 

 

하지만 알고보니 근처에서 우비를 다 팔고 있었다능....

 

 

 

 

 

 

우선 인기 놀이기구다 보니 사람이... 줄이.... 엄청 길었어요...ㅜ

 

 

하지만 저희에게는 자본주의의 상징인 익스프레스티켓 이 있었습니다...ㅋ

 

 

하지만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고 잠시 후에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쥐라기월드에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어려서부터 공룡을 좋아했던 전,

 

 

영화 쥐라기공원이 생각나면서 하와이에서 봤던 쥐라기공원 촬영지도 생각나면서

 

 

맘이 설레더라고요ㅎㅎ

 

 

 

 

 

 

한기구에 약 16명정도의 인원이 타고 공룡의 세계(?)

 

 

들어가는 놀이기구였는데요 후훗,

 

 

공룡덕후라면 좋아하실만한 장치가 많았던것 같아요!!

 

 

 

 

 

 

 

 

 

안전하게 안전바를 내리고 출발을 합니다!!

 

 

아까 말씀드린바와같이 물에 젖을 수 있으니

 

 

우비를 준비하시면 좋고요 근처에서도 판매하고있으니 

 

 

구입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버려요 바지 특히 엉덩이 다젖고

 

 

특히 앞쪽에 좌석에 앉으신분들은....

 

 

그리 길진않지만 공룡세계에서 즐겁게 탐험을 마치고 나오는데요

 

 

마지막이 관건!!

 

 

 

 

 

 

 

 

위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물이 많이 튑니다... 특히 앞쪽은 머.... 죽음//

 

 

내려와서보니, 영상으로 보니 너무 멋있더라고요ㅎㅎ

 

 

괜히 사람들이 재밋다고 인기가 많은 놀이기구가 아니었군,

 

 

역시는 역시인가를 연발하면서 아주 재밋게 탔어요^^

 

 

기분좋게 쥬리기파크 더 라이드를 즐기고 내려와서

 

 

쥬라기파크 더 라이드

마지막 티라노를 지나면 몸이 공중으로 붕~ 떠오르듯 들리면서

위 영상처럼 가파르게 한참을 떨어집니다...+_+



기분좋게 쥬리기파크 더 라이드를 즐기고 내려와서 역시나 많은 굿즈들이 있었고요



 

 

 

특히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여러종류의 귀요미 공룡들 굿즈들!!

 

 

모자, 인형, 케릭터, 컵, 텀블러, 소파,  열쇠고리 등등

 

 

아주 많은 굿드들이 만련되어 있었어요

 

 

아~ 그리고 먹을것도 팔더라고요!!

 

 

순간 공룡먹이인가... 생각이 들었다는...ㅋ

 

 

 

 

 

 

 

그렇게 이런저런 쥬라기굿즈들을 구경하며 나왔더니

 

 

배가 엄청 고프더라고요...ㅜ

 

 

다만 여기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뭐 하나 먹으려면

 

 

놀이기구만큼이나 엄청난 줄을 기다려야한다는...ㅠ

 

 

그래서 근처에 그나마 좀 짧은 줄이있어서 갔는데요

 

 

 

 

 

 

 

때마침 스낵바에서 찾은 #터키렉 과 #드리프트비어 

 

 

안그래도 오기전에 저 터키렉을 봤어서 먹고싶다 생각했는데

 

 

때마침 발견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산적들이 많이 뜯어먹었을것만같은 터키렉 아주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그 2가지를 주문하고 기다림의 시간을 조금 가지고 난 후!!

 

 

 

 

 

 

 

 

와우!! 드디어 1,000엔 짜리 터키렉 영접!!

 

 

음으~~ 어우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약간 짭짤하이 드리프트비어와 함께 거칠게 뜯어먹었네요//

 

 

맛있었어요!! 

 

 

오실분들은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었어요ㅎㅎ

 

 

 

 

 

 

 

 

 

배가 고파서 아무것도 안보이더니 좀 먹고나니

 

 

주변이 보였어요

 

 

섬세하게 신경써놓은 공룡알과 공룡뼈들

 

 

 

디테일이 살아있더라고요 후훗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주변에 많은 공룡들도 돌아다니고 있었답니다ㅎㅎ

 

 

와이프랑 저안에 사람이 있을까 없을까 이런저런 생각을 했던,

 

 

 

 

 

 

 

 

 

 

 

오늘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쥬라기파크 더라이더를 즐겨보았습니다

 

 

가실예정이거나 기회가 되시면 꼭 들려보시고

 

 

먹어보시고 즐기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이상 유니버셜에서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