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이영자 치킨 [치킨 순위/치킨 맛집

J.R.T. COMPANY 2022. 12. 10. 15:30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요새 핫한 치킨!!

 

 

이영자 치킨으로 유명한 60계 치킨 신메뉴

 

 

크크크 치킨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60계 치킨 크크크 치킨]

 

 

 

 

오늘은 불토!! 와이프와 치킨을 시켜먹기로 잠정합의를 봤는데요

 

 

후훗, 오랜만에 치킨인데 맛있는 치킨을 먹어야겠따 다짐한

 

 

저희는 뭐 맛있는 치킨이 없을까 고민고민을 거듭하였습니다

 

 

사실 최근에 저희는 푸라닭 치킨의 콘소메이징 치킨을 주 치킨으로 삼고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변화를 줘보자 해서!!

 

 

리서치하던 중!

 

 

요즘 방송인 이영자씨가 선전하는// 

 

 

밀고있는 60계 치킨의 신메뉴 크크크치킨을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크크크 치킨 [가격 20,900원] 크럼블 + 크런치 + 크리스피해서 크크크 치킨

 

 


그리고  치킨만을 시키는 것은 치킨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하여!!

 

 

60계 치킨의 멘보샤호랑이쫀도그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더욱 더 신뢰 할 수 있는 

 

1. 새 기름 교체!

 

2. CCTV 공개!

 

3. 10배 보상제!

 

 

라고 포장해놓았는데요

 

 

정직하게 매일 새기름을 쓴다는 것,

 

 

전국 매장을 CCTV를 24시간 공개한다는 것,

 

 

기름 재사용 매장 신고시 10배보상한다는 것,

 

 

오옷, 정말 신뢰가 가네요!!

 

 

그리고 다른 태호를 찾아야하는 이벤트까지!!ㅎㅎ

 

 

재미난 게임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전 태호를 찾지못하고...

 

 

오답이었다는...ㅠ

 

 

여러분들은 정답을 찾으시길 바래요,

 

 

 

 

 

 

 

 

항상 전 음식을 섭취하기 전 원산지 표시를 보는데요

 

 

대다수의 국내산 표시가 믿음직스럽더라고요

 

 

캥길게(?)없으니 떳떳함은 당연이겠쬬!?

 

 

 

 

 

 

 

 

그리고 봉투를 개봉하면

 

 

오리지날 폴로2개, 토마토케찹 2종, 콘마요소스, 청양고추 마요소스, 크크크 소스

 

 

또한 쿠폰!!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내가 오늘 먹어보고 쿠폰을 먹을지 말지를 결정하겠어!!

 

 

라고 당차게 생각하며 포장지를 뜯었습니다

 

 

 

 

 

 

 

 

일단 크크크 치킨의 비쥬얼인데요

 

 

비쥬얼적으론 일단 음 바삭할것같은 느낌!?

 

 

방송인 이영자씨가 음~~ 바삭해 라고 외치는 소리가 계속해서

 

 

들리는듯한 착각을 주더라고요

 

 

다리 하나를 들어보았는데요 역시나 바삭 할 것 같은느낌!!

 

 

그래서 냉큼 한입 베어물었습니다

 

 

크크크 치킨 맛

 

 

한입 베어 문 순간,

 

 

아~ 역시... 일단!! 광고에서의 그 느낌이 과장이 아니구나 했어요..ㅠ

 

 

너무 바삭하고 속은 촉촉!!

 

 

소희 말하는 겉바속촉!!

 

 

바삭한 식감에 깨(?) 겉에 뿌려진 녀석이

 

 

구수한 맛까지 더해주더라고요...ㅠ

 

 

바로... 치킨 1순위 등극!

 

 

상상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광고에서 선전하는게 아쉬울 정도로 너무 맛이 좋았답니다...ㅠ

 

 

그리고 치킨엔 콜라죠!!

 

 

치콜//

 

 

양심상 치킨 + 얼름 탄 제로콜라

 

 

조합으로 정말 너무 맛있게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ㅠㅠ

 

 

"너무 맛있어요...!" 

 

 

 

 

 

 

 

 

크크크 치킨에 빠져 멘보샤와 호랑이쫀도그를 잊고있었는데요...ㅋㅋ

 

 

사실 비쥬얼이 머 특출나단 느낌은 아니었어요

 

 

일단 멘보샤는 너무 부드럽고 탱글탱클한 새우가 터지듯이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호랑이쫀도그는 음,, 요넘은 그냥 머 나쁘지않은 정도?

 

 

특별히 바삭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맛없진않고...

 

 

특출난 맛은 아니었어요

 

 

핫도그 맛인데 약간에 아쉬움? 그냥

 

 

사이드로 먹으면 그럭저럭 정도였던 것 같아요

 

 

 

 

 

 

하지만 60계 치킨의 신메뉴 크크크 치킨은 가희 천상계의 맛이었어요!!

 

 

특히 크크크 치킨이 찍어먹으니 맛이 배가되는 마법같은 느낌!!

 

 

오늘은 #내돈내산 60계 치킨 신메뉴 크크크 치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바삭거리고 겉바속촉의 표본을 보이는 듯한

 

 

크크크치킨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재주문 의사 200% 입니다 ㅎㅎ

 

 

오늘은 #치팅데이 로 맛있는 60계치킨의 크크크치킨을 먹고

 

 

신이 난 손코치였습니다^^

 

 

오늘 크크크치킨 주문은 어떠실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