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광안리 맛집 [광안리 금랑횟집/부산 금랑횟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광안리 맛집으로 유명한 금랑횟집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함께 가보실까요!?





광안리 금랑횟집

부산 수영구 광안 해변로 344번길17-5 마린리치 6층
051-752-5209
11:30 ~ 23:00
횟집앞에 공영 주차장 이용






광안리에 위치한 금랑횟집은 차는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사람이 많은 주말이나 공휴일은 공용주차장에 만차로 인해


한대가 나가면 한대가 들어가야하므로 일찍가시거나 사람이 많은 시간을 피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일찍 도착해서 주차하는데만 약20분을 소유해서 겨우 들어왔네요!!


금랑횟집은 광안리에서 오래되고 아주 유명한 횟집으로


건물 6층에 위치해있으며 광안뷰가 좋기로 이름난 횟집입니다^^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많은 유명이들 연예인들이 다녀간곳으로 숨은맛집이 아닌


모두가 아는 맛집 이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식은 금방 나오는데 각종 해산물, 가리비, 새우, 멍게, 오징어, 문어 등등


다양하게 나오는데 그 맛이 정말 모두 일품이에요!!


왜 맛있는 곳에 가면 찌께다시가 다 맛있다고 하는 것처럼 여기도


모든 음식수준이 깔끔하고 싱싱한(?) 느낌으로 아주아주


괜찮았어요!! 하물며 나오는 튀김또한 바삭하고


아주 맛이 좋았어요 하지만 우린


여기 다른 찌께다시를 먹은 것이 아니므로 패스~!


이제 그럼 본격적으로 회를 보도록할까용!?!?








사진으로도 보이시죠....?ㅠㅠ


싱싱한 회의 맛을... 와우 아주 질감이 달라요.. 먹는데


회가 찰진느낌?? 척척 달라붙어요.. 역시


회는 부산에서 먹어야한다는...ㅋㅋ


타지역꺼 못먹겠어요...ㅠㅠ 완전 존맛탱!!


회가 너무 부드럽고 찰쳐서 둘이 먹다 하나죽어도 모를 맛이었어요!!!


저희는 수변한상세트를 시켰는데 1인당 55,000원 코스였어요 회도 1번 리필해주시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계속 챱챱 숨넘어가는지도 모르고 회가 넘어가더라고요...


쩝쩝 소리만 한동안 계속되었다는...ㅋㅋ





마지막 매운탕에 밥까지 맛있게 먹고!!


오랜만에 부산까지 와준 식구들과 한컷!!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광안대교에 실제뷰는 너무 좋았는데 사진은


개떡같이 나와서 아쉬워요...ㅠ.ㅠ..


암튼 횟집을 찾으시면 광안리 금강횟집


추천드립니다


이상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