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글리제 [가덕도 글리제/카페 글리제/가덕도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가덕도에 위치한 핫한 카페!!

 

 

글리제에 대해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글리제

 

 

주소.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592(우)46770

지번. 천성동 산 101-4

 

 

영업시간. 매일 10:30~ 21:00

 

 

대표번호. 051-929-5525

 

 

#가덕도글리제 #가덕도베이커리 #가덕도신상카페 #가덕도카페 #베이커리카페 #오션뷰카페

 

 

 

 

 

 

 

 

 

어머니를 모시고 가덕도 핫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요

 

 

글리제입니다!!

 

 

일단 주변뷰가 좋았고요 카페는 깔끔하게 산 안쪽에 위치한것같아 조용하고

 

 

무슨 보물찾기 느낌(?)의 주차는 카페주차장 혹은 주차 할곳이 없으면

 

 

주변에 주차를 하셔도 무방 할 것 같아요!!

 

 

 

 

 

 

 

 

우선 제가 본 카페 글리제는 뭔가 우아한 느낌? 

 

 

도자기도 있고 주변에 왠 예술작품 느낌의 물품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사실 제가 젤 중요하게 여기는 것중 하나가 깔끔한건데

 

 

글리제는 정말 심플하고 깔끔하게 잘 인테리어 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기분이 너무 좋고 괜히 마음이 정리되는 느낌?

 

 

이런곳에서 지인과 대화를 나누면 정말 좋겠다 싶을만큼 마음이 편안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또 글리제에 큰 장점 중 하나는 베이커리였어요!!

 

 

베이커리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저 빵보이시나요... 뭔가 흘러내릴듯한 저 비쥬얼의 빵이 차와 함께 마시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정말 강추 강추입니다!!

 

 

한번도 아니고 두번 추천했어요...ㅋ

 

 

 

 

 

 

 

주변 경치도 너무 좋았고요, 왠치모를 건강해지는 느낌?

 

 

맑은공기 마셔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

 

 

암튼 가덕도 카페 글리제 강추입니다!!

 

 

저 빵 비쥬얼 미쳤쬬!?.. 아 또 먹고 싶네요...ㅠㅠ

 

 

이상 가덕도 핫한 카페의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