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김해 로담 [김해 맛집/ 삼겹살 맛집/ 김해 고기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김해에 위치한 제주감성 김해 흑돼지 삼겹살 맛집

 

 

김해 로담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로담

 

 

주소. 경남 김해시 대동면 농남로 636(우)50807

지번. 대동면 월촌리 304-7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제로페이

 

 

 

 

 

김래 로담!! 

 

 

김해로담은 주소상으로 김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거의 양산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양산과 거리가 얼마되지않았어요!!

 

 

그리고 로담의 장점 중 하나는 나무텐트가 아닐까 싶어요!1

 

 

가면 6개 정도의 나무텐트가 구비되어 있는데 미리 예약해야 사용 할 수 있다는 점!!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근두근 보이는 비쥬얼 외에도 제주 흑돼지 고기의 맛집이라는데 과연 그맛은!?

 

 

 

 

 

 

 

저희는 2인 세트로 삼겹살과 크라운 폭립을 주문했는데요!!

 

 

그리고 곧바로 기본세팅이 샥샥되고!!

 

 

주위 나무 텐트를 두리번 거렸어요ㅎㅎ

 

 

역시나 분위기가 좋은 것 유후~!!

 

 

 

 

 

 

다음에 곧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서 고기가 세팅이 되고 샥샥

 

 

 

고기가 나온 다음에 직원분이 친절하게 이곳의 돼지고기는

 

 

세계3대 돼지고기 품종으로 이베리코, 듀록, 만갈리차 중

 

 

듀록을 사용한다고 설명해주셨고요

 

 

또한 소금으론 영국왕실에서 쓰는 소금이 제공된다는 점!!

 

 

유후~!! 더더욱 그 맛을 기대하고 설레이게 만들었어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다 썰어주시고 

 

 

맛있는 돼지고기의 맛은!?

 

 

 

 

 

 

 

드디어 한점 냠냠!!

 

 

먹자마자... 와....... 과자가 부스러지듯이

 

 

바스락? 부서지는 식감에 안에 육즙과 고기 맛에

 

 

탄성.. 아~

 

 

정말 맛있어요..ㅠㅠ 세계 3대 돼지고기 품종이라더니...ㅠㅠ

 

 

그 맛이 명불허전이었어요!!

 

 

결코 거짓말이 아닌듯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실 폭림은 좀 별로였는데 오늘은 완전 돼지고기가 일 다했네요..

 

 

정말 그런 생각이 들만큼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부산에서 먹은 삼겹살 중 당연이 으뜸이었어요!!

 

 

사실 처음엔 보이는 이미지만 좋고 별거 없을 듯해

 

 

큰기대없이 왔는데 고기집에서 가장중요한 고기의 맛이

 

 

최상이라 정말 잘 먹고 나왔네요 거기에다 고기섭취 후엔 냉면이죠

 

 

고기와 냉면 한입 촤~~~악!! 와.. 사롸있네!!

 

 

정말 김해 로담 강추입니다

 

 

맛있는 돼지고기를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김해 로담에서 손코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