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연산동-편백찜맛집[길세이로무시]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해드릴 곳은 연산동에 위치한 편백찜 맛집 [길세이로무시] 입니다^^

 

와이프와 저는 평소에 부담없는 편백찜을 좋아하는데요 집근처에 있는 곳이 눈에 뛰어 이곳에 오게

 

되었답니다 일단 보시는 것처럼 외관은 아주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생겼어요 벌써부터 기대감 증폭!

 

 

 

 

 

 

보기에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 들죠??

 

우선 가서 메뉴판을 보는데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곳은 아니었어요 그렇게 메뉴판을 훑어보고있는데

 

직원이 말해주더라고요 세이로무시는 2분이 드시기에 양이 적을 수 있다 그래서 차라리 세트 메뉴를

 

시키시는게 좋다 라고 설명을 해주는데 사실 처음엔 음.. 약간 상술인가? 이런 생각도 들었는데 메뉴

 

를 막상 시켜보고 음식 맛을 보다보니 직원의 설명이 정확하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빠밤!! 음식이 먹음직스럽게 떠~억! 하고 나왔어요 각종야채부터 랍스터, 소고기! 저희는

 

고기세이로무시+랍스터 한판을 시켰답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나올줄은 몰랐다니까요ㅎㅎ

 

얼른 맛보고싶었으나 이녀석들을 푹~ 삶아야 하기에 참고참고 또 참고 기다렸답니다

 

 

 

 

 

뚜껑을 덮고! 기다리는 시간동안 지루함을 타파 하기위하여 와이프와 셀카도 찍고 오픈하면 있을

 

법한 돈세다 잠들게 하소서 화분을 보며 이곳저곳 이랄것까진 없지만 두리번두리번 기다렸답니다

 

찌는데는 약 25정도가 소요된답니다 음식을 앞에 두고 기다리려니... 1분이 왜케 10년 같은지..

 

시간이 엄청 안가는 느낌이었답니다... 왜냐하면 배가 너무 고팠거든요... 쓰러지는줄....ㅎㅎㅎㅎ

 

어느덧 25분이 지나고!! 맛있는 내음이 풀풀 나더니 드디어!!!

 

 

 

 

 

 

문어에 랍스터에 새우에 각종 야채와 함께 소고기와 콩나물 따악!!! ㅋ ㅑ ~~~

 

배가 고파서 더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환호성이라도 지르고 싶었어요ㅎㅎ 음식이 너무 깔끔하게

 

맛이 좋더라고요 어느하나 빠지지않고 그리고 음식 맛도 맛이지만 보시다시피 뭐랄까? 건강해지는

 

맛>? 아픈데 다 나은 느낌이었어요ㅋㅋ 소고기와 콩나물 챱챱 먹다가 랍스터와 야채 챱챱 거기에다

 

문어와 전복 해산물 챱챱 와~ 손이 어디로 가야할지 모를정도로 막 먹어재끼기 시작했어요 와이프와

 

연신 맛있다 맛있다를 남발하며 근데 먹다보니까 음식이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와이프와 얼래 이거

 

양이 너무 작은데.. 하고 한 5분 기다리다보니 갑자기 포만감이 따~악! 일어나기 힘들정도로 갑자기

 

덮치는 그런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음식점에 가면 꼭 음식점 벽에 붙어있는 그곳 음식에 관한 효능! 막 먹고 나와서 그런지 저 말

 

들이 더 다가오는 느낌??ㅋㅋ 스트레스 해소되는것 같고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었어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니지요?? 왜 몸에 좋다니까 더 기분좋은 그런 느낌 아~ 그리고 직원들이 참 친절

 

해서 더 좋았어요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친철하다고 해야할까? 요새 워낙 불친절하고 음식은 맛있는

 

데 사람이 불친절한 곳이 많은데 이곳은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고 아주 1석2조였어요

 

기회가 되시면 연산동 길세이로무시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