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배배꼬 도넛/배배꼬 부산망미단길점 [부산 도넛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배배꼬 부산점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배배꼬 부산망미단길점

 

 

주소. 부산 수영구 연수로357번길 29 1층 (우)48231

지번. 수영동 466-16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대표번호. 070-4904-0445

 

 

#안심식당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갑자기 맛있는 도넛을 먹고 싶은 욕구가 강하게 올라왔다!!

 

 

그래서 근처에 괜찮은 도넛집이 없을까 하고 배민을 찾던 중 발견한 

 

 

배배꼬 부산점!!

 

 

오홋 비쥬얼을 보아하니 노티드도넛 느낌이 제법 나는 것 같아서

 

 

초당옥수크림도넛제주말차라떼를 배민을 통해주문했다!!

 

 

 

 

 

 

 

 

 

 

과연 배배꼬는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후훗, 기대감과 함께 주문을 하였고 소금빵도 먹고 싶어서

 

 

버터누룽지소금빵도 함께 주문해버렸다!!

 

 

"어서 내게오라!!"

 

 

 

 

 

이윽고 도착한 나의 도넛패밀리!!!

 

 

#내돈내산

 

 


 

 

배배꼬 부산망미단길점

 

 

초당옥쑤크림도넛 4,200원

 

제주말차라떼 4,900원

 

버터누룽지소금빵 3,000원

 

 

 


 

 

 

 

 

 

정갈하게 모습을 드러낸 나의 도넛패밀리!!

 

 

평소에 제가 옥수수크림을 상당히 좋아하기때문에

 

 

우유생크림도넛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기대감을 크게 가지고있었습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후훗,

 

 

 

 

이윽고 도넛을 크게 한입 암!!

 

 

옴뇽뇽뇽~ 훕//

 

 

크림또한 놓치지않고 먹었는데요 음~

 

 

가격대비 상당히 좋았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옥수수크림의 맛(?) 이었다고 해야할까요!?

 

 

맛이 좋더라고요

 

 

부드럽고 달달하고 제가 생각하는 딱 그맛이었어요

 

 

그리고 도넛 한입 후 제주말차라떼 후룹~ 아... 좋네요//

 

 

맛있었어요 그리하여 연장선으로 버터누룽지소금빵!!

 

 

암!! 냠냠냠 음... 응,,,?

 

 

제가 생각하는 소금빵의 맛은 아니더라고요...

 

 

소금빵은 다소 아쉽..

 

 

평소에 소금빵을 좋아하는 1인으로..

 

 

소금빵이 맛없기는 힘든데......ㅠ

 

 

또르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배배꼬 부산점 총평

 

 

초당옥쑤크림도넛은 가격대비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옥수수크림맛!!

 

 

제주말차라떼 또한 무난하게 모나지않고 도넛과 함께 먹기좋았습니다

 

 

시원하고 단것이 이것도 제스탈!!

 

 

버터누룽지소금빵은.. 일단 딱딱하고...

 

 

맛난 그 짭짤한 소금빵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소금빵은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대표메뉴인 도넛만 놓고 봤을땐 

 

 

가격대비 맛있었습니다 도넛 재구매 의사있음!!

 


 

 

주말에 혹은 시간날때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기에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1개만 먹어서 그른가 좀 아쉬운 감이있네요

 

 

담엔 여러가지맛으로 2개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달달하게 기분좋아지고 싶을땐

 

 

배배꼬 부산본점 도넛을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도넛덕후 손코치였습니다!!

 

 

아아~~ 도넛먹고 운동해야하는거 아시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