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동래맛집[샤르르 연어 육회]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곳은 동래 [샤르르 연어 육회] 입니다 



일단 위치는 동래 명륜 자이 앞쪽 골목 쭉 가시다가 왼쪽으로 돌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마지막에 지도로 표시해드리겠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연어 헬스를 즐기며 몸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연어 강추라며 달려갔습죠!















저희는 맨 왼쪽 구석탱이에 자리를 잡고 돌아보니



요리를 하는 주방이 떡하니 다보이고 깔끔한 모습에 신회가 갔습니다
















그리고 입구 앞쪽으로 이렇게 지하 b1층도 마련되어있어요



궁금해서 내려가봤더니 생각보다 넓찍하게 깔끔히 마련되있었어요!
















저희는 와이프가 연어를 그닥 좋아하지않는 관계로 



생연어 사시마(소) 와 육회(소) 그리고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먼저 육회가 도착하기 전!



몸풀기로 밑반찬(메츄리알, 참치, 옥수수) + 미역국이 나왔는데



따뜻하게 몸을 데펴 주는것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나서 본판 시작!!



어디한번 샤르르 녹아볼까여!?









연어가 정갈하게 정리정돈 된 모습을 보이며 등장!!



연어가 때깔이 좋아보이긴했어요



근데 사실 맛은 음.. 소소!? 연어가 그리 신선하단 생각이 들진않았어요



머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었던것 사실이었던것 같아요



하지만 육회는 맛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나온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 짜잔 육회비빔밥은 중간정도 인것같아요 일단 연어먹고 육회먹고 



육회비빔밥을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약간에 느끼함이 좀 있었어요



단, 배가 고파서 그런지 밥이 들어가니 좀 차오르는(?) 느낌은 있더라구요







----------------------------------------------------------------------------------








생연어 사시미 22,000원



한후 육회 23,000원



육회비빔밥 8,000원





Total: 53,000원






--------------------------------------------------------------------------------------







동래 샤르르 연어 육회- 가까우신분들은 육회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정도 먹어보는 것고 나쁘지않을 것 같아요



단 굳이 찾아서 먹지않을거란.. 넵 그렇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