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거제도 맛집 [폴리스낙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거제도 맛집!!


폴리스낙지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거제도를 다녀왔는데요 어디를 갈까 한참 고민을하다가 폴리스낙지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장모님과 와이프가 낙지사랑이 가득했기에 가게되었는데 왠걸... 생각지못한!!!


처음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해물철판 요리를 시키게 되었답니다!


근데 위 사진처럼 보시다시피... 왠지모를 효과음 나오는 것처럼!! 짜잔!!


와우.. 써프라이즈... 엄청나게 포스있게 나오더라고요...


각종해산물과, 뒤늦게 나온 탱글탱글한 문어한마리


전복/해삼/조개/새우/문어/가리비/낙지탕탕이 등등등 와 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먹기도 전부터 너무 먹음직스럽더라니까요??




그러다 문득 고개를 돌렸는데 가게에 낙지의 효능들이 따앆!!


저런 문구가 적혀있으면 플래시보효과처럼 왠지 모를 더 좋아보이고 더 건강이 보이는 느낌!!!


머랄까 신뢰를 더 쌓은 느낌이랄가요??


암튼 더 기분좋고 음식까지 더 돋보이는 그런 효과가 있는것 같았어요!!ㅎㅎ




그리고 나서 하나하나 맛을 보는데 가리비 전복 등등 와우


와사비에 찍어먹었는데 어찌 그리 새콤달콤하고 맛나던지


아우 맛이 좋더라고요!! 정말 한동안 말없이 냠냠 그거아시죠?


정말 맛있는 집은 별 말안나오고 먹기만하는거ㅎㅎ


일단 처음에 웅장한 비쥬얼에 놀라고


이차적으로 그 맛에 놀라고 아~ 이게 사람사는거지 생각들면서 계속


우걱우걱... 너무 맛있더라니까요...ㅠ.ㅠ


하지만 이게 끝이라고 생각하시면 끝 오산이라는 것을 전


금방 알수있었습니다!!





각종 해산물을 다 먹고나서 폴리스낙지의 특제 칼국수를 넣어 먹었는데요...


와... 또한번 써프라이즈!!!


면이 일반 칼국수면과 다르게 정말 탱글탱클하고 맛있더라고요...ㅠㅠ


아.. 진짜 눈물 흘릴뻔.. 그리고!!


저게 각종해산물을 넣고 끓이다보니 해산물을 다 먹고 계속 끓이는 동안 국물이 더더 깊어지는 그맛....와


크녹다운!!! 국물이 갈수록 맛있어졌어요 거기에 칼국수면!!


이러면 게임끝이요


계속해서 맛있는 것들의 향연에 헤롱헤롱 정신을 차릴 수 가 없었어요ㅎㅎ


정말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실제로도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정말 기회가 되시면 거제도 맛집 폴리스낙지!! 꼭 가보세요^^


진한 국물에 해산물 엔 칼국수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정말 오늘은 맛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이러한 맛집을 소개해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포스팅이었어요ㅎㅎ

 

 

 

 

 



이렇게 맛잇는거 먹으면서 생각나는 말 아시죠!?


맛있으면 0 칼로리!! 오늘은 그 말을 직접 실행해옮겼답니다ㅋㅋ


정말 맛도 좋고 푸짐하고 비쥬얼도 좋았던 거제도맛집 폴리스낙지


이상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