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거제도 카페 [분위기 좋은카페- 시방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거제도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풍경 좋은 카페 시방리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거제도 한적한 곳에 위치한 카페 시방리는 바다가 보이는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으며

 

 

뷰도 너무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정말 어딜봐도 훤한 바다가 보이며 마음 터놓고 맘껏 편안하게 얘기 할 수 있는 곳이라고나 할까요??

 

 

일단 저희는 평일에 이용해서 그런지 차 댈곳이 있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차가 아주 많았어요

 

 

그렇다고 제대로 주차장에 차를 댄것도 아니고 거제도 안쪽 이다보니 차들이 길가에, 그늘에 다 대어져있었어요

 

 

주말에 사람이 몰리면 아마 차 댈곳이 없이 상당히 고전했을것같은 느낌이었어요!! 

 

 

 

 

 

 

 

 

 

카페로 들어가면 시국이 시국이다 보니 열체크하는 곳이 있고요 또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인형 주문 할 수 있는 프론트가 있습니다!!

 

 

딱봐도 운치있고 느낌좋은 카페 느낌이 나지않나요~?^^

 

 

특이하게도 이 카페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았구요

 

 

올라갈때마다 분위기 있게 아기자기하게 소품들이 배치해져있고 경치도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시방리는 각종 맛있고 달콤한 빵종류와 각종 음료들이 가득하답니다!1

 

 

또한 꿀발린 빵들은 피할래야 피할 수 없는... 녀석들이죠!!ㅎㅎ

 

 

와플 후~ 너무너무 먹음직스럽지않나요? 꿀가득 한입 베어물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맛이랍니다!!

 

 

게다가 시원한 커피, 쥬스, 딸기, 아메리카노 등등

 

 

이거 머 둘이먹다 하나죽어도 모를 바로 그맛입니다요^^

 

 

 

 

 

 

 

카페 정면에 위치한 너무 그림같은 집이 이뻣어요...ㅠ.ㅠ

 

 

정말 돈모아서 저런 별장하나 가지고 싶다는 소망(?)이 들게끔 만드는 집이었고요

 

 

그리고 너무나 자연스럽게 바다에서  노는 아이들 주변 이웃들과 만나는 사람들 등등등

 

 

너무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그림들이 너무너무 이뻣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위치해있어서 다니기도 편할 것같고 아무튼 너무나 편안하고 좋은 위치에

 

 

이쁜 집이 있어서 너무 보기 좋았어요 좋은 사람들 모아놓고 파티하고 싶은 집이었어요...ㅋㅋ

 

 

그리고 시방리카페에는 유리에 저렇게 이쁘장하게 sibang - ri  깔끔하게 쓰여있어서

 

 

사진을 찍으니 아주 깔끔하고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저건 맘에 들었어요

 

 

같은 사진을 찍어도 뭔가 좀 더 고급스런 느낌으로 ㅋㅋ

 

 

 

 

 

 

 

또한 전신 거울까지 있어서 한컷!! 

 

 

여러므로  감성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였답니다

 

 

정말 지인들과 담소나누고 맛난 빵들 먹으면서 얘기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다들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거제도카페 시방리!! 분위기 좋은 카페, 풍경이 좋은 카페 시방리 강추입니다!!^^

 

 

이상 거제도 분위기 좋은 카페에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