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라한 호텔 / 라한 호텔 전주 [전주 호텔 추천/라한 호텔 조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라한 호텔 전주에 대해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라한호텔 전주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5 (우)55041

지번: 풍남동3가 26-5

 

 

대표번호 063-232-7000

 

www.lahanhotels.com/jeonju

 

https://www.lahanhotels.com/jeonju/

 

www.lahanhotels.com

 

 

 

 

 

 

 

 

 

 

 

 

 

밖에서 찍은 라한 호텔의 모습입니다

 

 

차안에서 찍은 거라 조금 사진이 아쉬운 1인...ㅠㅠ

 

 

이렇게 라한 호텔로 들어갔습니다

 

 

주차장은 오래된 건물이라 그런지 조금 좁은 느낌이라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조심히 운전해주세요!!

 

 

 

 

 

 

 

 

 

 

 

 

엘베를 타고 1층 로비로 올라갔는데 안은 갈끔하고 심플하게 잘 꾸며져있더라고요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입구에 라한호텔 문구가 눈에 띄었구요

 

 

전체적인분위기나 색감 크게 나쁘지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크고 굵직굵직하게 방들이 있었고요 다양한 책들도 있고 서점도 있어서 좋았어요^^

 

 

 

 

 

 

 

 

 

 

 

 

방을 배정받고 올라간 7층 복도 오옷!!

 

 

역시 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울리게 차분하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연한색깔의 컬러와 깔끔한 침대 오~ 맘에 들더라고요^^

 

 

일단 목이 타서 도착하자마자 생수를 벌컥벌컥마시고

 

 

그제야 좀 진정이 되었는지 방을 이곳저곳 둘러봤어요 

 

 

잘 정돈된 호텔의 모습이라 크게 다르지않았고요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그리고 전주한옥마을이 보이는 야경 머 크게 나쁘지않았어요!!

 

 

오히려 내일 놀러간다는 마음에 잔뜩 설레였다고나 할까요?

 

 

기분 좋았어요^^

 

 

오는 길이 곤해서 그런지 금방 잠들었구요...

 

 

 

 

 

 

 

 

 

 

 

그다음날!!  라한호텔은 조식이 좋기로 소문나 있어서 특히 좋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제게는 더더욱 그러했어요

 

 

7시 ~ 10시까지 이용시간이니 참고하시고요

 

 

전체적인 빵, 쿠키, 불고기, 각종쥬스류, 야채, 과일, 해산물 등 일반 뷔페라고 해도 될 정도로

 

 

아침치고는 풍족한 편의 뷔폐였고요

 

 

제가 먹어본 호텔 뷔폐중에선 제일 든든했어요^^

 

 

오늘은 전주 라한 호텔에 대해 리뷰해보았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가실 일이 있으면 강추해드리고 싶네요!!

 

 

전주 라한 호텔 추천입니다 꾸욱!!

 

 

이상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