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장산 단풍/백양사 단풍 [내장산 단풍절정시기/백양사 단풍절정시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내장산/백양사의 단풍에 대해


보여드리고 단풍시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백양사 단풍모습]


11월 5일 내장산과 백양사 단풍 절정 시기에 맞춰 최고 절정일때 단풍구경을 갔습니다


내장산과 백양사는 다른곳보다 좀 늦은 11월 초라는 점!! 기억해주시고요


위 사진은 먼저 백양사 단풍의 모습입니다


너무 아름답죠?? 저희는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갔는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물론 사람도 많았지만


정말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사실 어릴땐 왜 어른들이 꽃놀이 가고 단풍구경가는 지 잘 몰랐었는데요


와... 지금은 나이가 들은건지 제가 좀 커서 그런건지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에


탐복을 금치 못하겠더라고요^^








정말 단풍 보면서 우아우아.. 나도 모르게 찰칵칼착!!


계속 자연경관을 사진찍고 말그대로 취해서 그냥


보고만있었어요 너무 기분좋고 마음이 힐링되는 기분??


너무 좋더라고요^^


저도 원래 단풍은 내장산이 유명한걸로 알고있었는데 내장산을 가기전


백양사를 들렀는데 와 백양산 단풍도 장난없구나... 짱이다.... 와!!


쌍엄지를 치켜세워들었어요!!






그 후에 이동해서 내장산으로 이동했는데요 오웃 또다른 느낌의


단풍들이 즐비했어요


약간 백양사와 내장산의 단풍은 결이 다른 느낌??


이었어요 물론 들다이뻣지만요^^







내장산은 약간 굵직굵직 커다란 느낌의 단풍이라면


백양사는 아기자기하고 흔히 우리가 말하는 단풍명소??


그리고 단풍으로 인해 멋진 사진을 남기고 싶으신거면 내장산보다


오히려 백양사를 추천드려요 정말 섬세하고 아기자기하고 빨갛고 초록 노랑 등등


사진찍으면 잘나오는 곳은 백양사가 찐이었어요^^










울긋불긋 너무 이쁘죠!?


여러분들도 기회가 되시고 시간이 되시면 꼭 한번 놀러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전체적 총평을 하자면 시간적여유가 있으신분들은


내장산/백양사 모두 가시길 추천드리고요


꼭 한곳만 가고자하시는분들은 내장산보단 백양사를 더


추천드립니다


아마 후회없으실거에요^^


이상 자연경관을 만끽하고온!!


단풍에 한껏 취해온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