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고반식당 [연산동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연산동에 있는 맛잇는 고깃집!

 

 

고반식당에 대해서 리뷰해도보록 하겠습니다

 

 

고반식당 연산점

 

 

 

 

 

사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반식당이 있는 거리를 지나다 삼겹살 냄세가 솔솔..

 

 

그 냄새에 이끌려 식당안으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아직 저녁때가 아닌데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저녁이 되니 사람이 바글바글 금세 홀을 다 채워버리더라고요

 

 

 

 

 

 

 

 

 

 

그렇게 고반식당으로 입성하니 기본 상차림이 바로 세팅이 되더라고요! 

 

 

유후~ 신난 맘으로 고기를 기다리는 기분이란...ㅋ

 

 

저희는 삼겹살 3이분을 주문했고요!!

 

 

들뜬 맘으로 고기를 기다리는데 워우~ 친절하게 고기를 구워주실 준비를 하시더라고요

 

 

센스있께 사진찍을 시잔도 주시고ㅎㅎ

 

 

소고기도 물론 맛있지만 삽겹살이 땡길때 그럴때 있잖아요...

 

 

삽겹살에 된장조합!! 캬... 생각만해도 아주.. 와 또먹고싶네

 

 

 

 

 

 

 

그렇게  고기가 등장하고 불판에 구워지는데 와우 

 

 

먹음직스럽더라고요ㅎㅎ

 

 

배가 고파서 일지는 모르겠으나 익기도전에 참 먹음직스럽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각김치랑 새콤달콤한 명이나물을 씹으면서 고기영접을 기다리고있었어요..

 

 

진정해 내 배야 곧 들어간다.......

 

 

 

 

 

 

 

캬 삼겹살 굽히는 소리는 언제 들어도 진리...

 

 

장갑을 착용하시고 손수 구워주시는데 뭔가 분위기도 좀 더

 

 

고기에 맞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듯하고 위생까지 챙겨주시는 듯한...

 

 

다 구워진 고기를 상추에 마늘에 고추에 야채 + 김치와 함께

 

 

한입했더니.... 하~~ 이것이 바로 고기맛이구나... 캬~

 

 

여러분들이 아는 그 맛!!

 

 

죽이는 맛이었어요ㅎㅎ

 

 

주말이나 시간이 되실 때 저녁에!!

 

 

이상하게 저녁에 먹는게 전 더 맛있더라고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데... 

 

 

암튼 먹고나서 가볍게 유산소를 해주시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같아요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깔나던 고반식당!!

 

 

괜찮았던것같아요

 

 

기회가 되신다면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직원들도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하나하나 고기도 구워주시고

 

 

저희를 지켜봐주시면서 필요한것들을 가져다주시는게 아주 감사했어요

 

 

아무리 서비스라고는 하지만 세상에 당연한게 어디 있나요

 

 

사람의 친절이란 참 기분좋은 것 같아요

 

 

요즘 장사가 조금이라도 잘되거나 불친절한 곳도 많은데

 

 

또 저희는 불친절한 곳은 맛과 별개로 다시 가지않거든요ㅎㅎ

 

 

아무쪼록 주말 저녁에 맛있께 한끼먹는 고반식당

 

 

근처에 계신분들이나 다른곳에서도 맛난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연산점 고반식당

 

 

추천드립니다

 

 

담에 한번 가보세요^^

 

 

오늘은 고반식당 연산점을 포스팅한

 

 

손코치였습니다

 

 

다들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맛난거 잘챙겨드시고

 

 

더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