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마담에뽀끄 [광안리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주말을 이용해 간 마담에뽀끄 란 곳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우선 이탈리안 맛집 마담에뽀끄는요 분위기 있고 경치가 좋아서

 

 

조용하게 이야기를 하거나 머 소개팅? 여성들이라면 좋아할만한 깔끔하고

 

 

분위기있는 맛집입니다

 

 

또한 음식 또한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러운 파스타와 피자, 챱 스테이크등의 요리가 있습니다

 

 

생각하니 또 군침이 도네요...ㅎ

 

 

 

 

 

 

 

 

 

사진속 먹음직스러운 요리들이 보이시나요... 완전 대박

 

 

제가 원래 피자에 꿀찍어 먹는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이곳에서도 그걸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찹스테이크,

 

 

호불호 없는 크림파스타, 

 

 

로제국물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이렇게 시켰어요!!

 

 

그중에 로제국물파스타는 비쥬얼이 너무 이뻐서 건드리면 안될 것 같은 포스가?

 

 

저 작품을 망가뜨리기가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막상 먹어보면 안에는 매콤하고 맛난 파스타인 것을!!ㅎㅎ

 

 

그리고 언제나 모두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피자!! 초반에도 말했지만

 

 

정말 고르곤졸라피자에  꿀찍어 먹는거 발견한 사람은 상줘야해요...ㅋㅋㅋㅋ

 

 

찹스테이크 냠냠 역시 사람이 동물설 단백질을 섭취해줘야

 

 

머 좀 먹은거 같더라니까요..!!

 

 

일단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깔끔하고 맛에 취하는지 분위기에 취하는지 모를 정도로

 

 

음식맛이 1.5배 이상은 상승하는 듯한 분위기에요^^

 

 

전체적으로 아주 맛이 좋았어요!!

 

 

아무쪼록 마담에뽀끄에 대한 점수를 별로 주자면 저는 별4개!!!ㅎㅎㅎㅎ

 

 

 

 

 

 

 

맛있게 먹고 난 뒤 근처에 카페 미뇽!!

 

 

내사랑 녹차라떼 챱챱...ㅎㅎ

 

 

기름진거 들어간다음엔 까페에서 시원한 것을 넣어줘야한다는 것은 진리!

 

 

밥 배와 디저트배 따로 있는건 다 아시죠!? ㅎㅎ

 

 

시원하게 예기 나누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미뇽은 부담없이 편안하게 얘기하기 좋은 귀요미  까폐였어요!!

 

 

 

 

 

 

 

얼마전에 결혼한 동생 부부와 부부동만 모임!!

 

 

정말 늘 초, 중학교때 어울려 다녀었던것 같은데 어느덧 동생이 결혼하고 참 시간도 빠르고..

 

 

이래서 어르신들이 세월이 빠르다고 하는 건가봐야...ㅠ

 

 

늘 함께 하던 동생이, 어린동생이 결혼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이상하드라고요 늘 어린이고 싶은 마음ㅎㅎ

 

 

아무쪼록 전체적으로 이탈리안식당 마담에뽀끄 그리고 까페 미뇽 오늘

 

 

정말 분위기있게 잘먹고 얘기도 잘 나눈것 같아요

 

 

한번쯤 이런 힐링의 시간도 필요한 것같아요

 

 

여러분들도 주말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힐링하는 시간되세요

 

 

다음주부턴 다시 열심히 열운!! 득근!!

 

 

아시죠!? 

 

 

저도 오늘 많이 먹었으니 칼로리 많이 소모할 수 있는 하체와 유산소를 좀 타야겠어요...

 

 

주말에 재충전하였으니  마음 다 잡으시고 다시 열심 가지시는 

 

 

여러분들 되세요!! 이상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