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거제도맛집 [성포끝집 - 꼬막비빔면정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거제도의 맛집!! 성포끝집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이름답게 성포의 끝에 있는듯한 골목골목 끝길에 위치해있구요!!

 

 

2층에 자리잡고있습니다

 

 

근처에 주차할곳은 많이 있구요^^

 

 

성포끝집은 아는 사람들만 온다는 찐 맛집인데요

 

 

 

 

정말 이집에 리얼 최고봉!!!

 

 

꼬막비빔면 정식을 시켰답니다...!!!

 

 

꼬박비빔면 정식은 꼬막비빔밥+꼬막비빔면+간장깐새우장+순두부장+각종반찬+황태미역국+디저트로

 

 

나오는 세트인데요

 

 

제가 2년전인가 여기 왔었는데 그 맛을 잊지못하고 다시오게되었답니다...

 

 

정말 고막비빔면 정식이면 밥과 면이 2개 다 나오는 최고의 조합!!

 

 

왜 있잖아요 항상 밥시키면 면도 조금 먹고 싶고 면시키면 왠지모르게 밥이

 

 

조금 아쉽고!! 우리 반반먹는것처럼!!

 

 

면과 밥이 하나되어있는 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거기 전복 톳밥 정식까지 추가 시켰는데요!!

 

 

와... 언빌리버블!! 보이시나여.. 또 맛이 생각나네요....... 하 군침..!!

 

 

면과 밥에 김 샥샥 썩어서 호로록 하면 와 그냥 맛이 끝!!!

 

 

정말 맛있어요... ㅠ.ㅠ 한번 손이 가면 계속가게되는 마성의 맛!!

 

 

거기다가 중간중간 꼬막이 씹히면서 와우 딜리셔스ㅠㅠ 

 

 

눈물 나는 맛 추가요!! 중간 중간 톳밥도 먹어주는데 저게 또 맛이있데요!!!

 

 

사실 성포끝집은 정말 맛이 좋아서 대화고 머고 다들 한동안 먹고만 있었어요

 

 

정말 맛이 좋은데 이 생생함을 전달드리지 못해 못내 아쉽네요...ㅠ.ㅠ

 

 

 

 

 

 

그렇게  허접지겁 맛나게 먹다가 고갤 들으면  또 주변 경치가경치가!!

 

 

아... 내가 x 먹기만하고 이런 여유를 가지지 못했다는 죄의식이 팍 올라오는 느낌..

 

 

한동안 현타....;;; 오다가 주변 경치가 너무 이뻐서 또 감동하고ㅎㅎ

 

 

또 그게 끝인줄알았는데 그럼 그때 맞춰서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장!!

 

 

새콤달콤한 파인애플맛 아이스크림!!

 

 

여긴 정말 하나 부족한것 없이 끝내주는 곳인듯해요 주말에 오면

 

 

줄 서서먹는 맛집이기 때문에 평일이나 식시시간 지나서 오시면 좋을듯해요!!

 

 

[잘 먹고 화장실에 들었더니 저런 문구가 딱!!ㅋㅋ]

 

 

 

피지말자 담배도!!! 바람도!!!

 

 

흠...아주 좋은 문구군 속으로 생각하면서ㅋㅋ

 

 

바른맘까지 먹게되는 성포끝집 시작부터 끝까지 뭔가 기분좋게 해주더라고요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시간대에 따라 다르겠지만 해질녘이면

 

 

또 아래사진같은 뷰도 건지게 된답니다^^

 

 

또 사진 찰칵!!

 

 

멋지지 않나요?? 뭔가 웅장한 느낌적인 느낌ㅎㅎ

 

 

 

 

 

 

정말 오랜만에 배부르게  아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은 경치도 본것같아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정말 이제 휴가철인데 성포끝집에서 맛있는 한끼 드시고

 

 

기분좋은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꼬막비빔면 과 꼬막비빔밥에 홀딱 반한

 

 

손코치의 거제도 맛집 성포끝집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