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로우앤슬로우 - 이태원맛집 [돈스파이크 BBQ]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갔었던 이태원 맛집 로우앤슬로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로우앤슬로우는 돈스파이크가 만든 고깃집이라고 유명세를 탄 곳인데요

 

 

방송에서 보는 돈스파이크의 요리실력과 뭔지 모를 그 감칠 맛!!

 

 

기대가 되었습니다!!^^

 

 

[입구사진 입니다!! 다소 약간 허름한 느낌인데요]

 

 

 

내부는 깔끔하게 잘만들어져있어요 들어가실땐

 

 

온도체크하시고 본인확인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예약손님만 받다보니 소수의 예약 된 분들만 식사를 하실 수가있고 장소가 그리넓진않습니다

 

 

가시려면 미리 예약하실것을 추천드려요^^

 

 

 

 

 

 

식전에 스프도 주고! 여기가 돈스파이크 맛집이란걸 인증하듯

 

 

돈스파이크 그림이 떡 하니 걸려있었어요 은근 포스쩌는듯ㅎㅎ

 

 

저희는 오리지널 브리스킷 비프립과 비프 릿 플레이트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않아 요리등장!! 두둥!!!

 

 

 

 

빨과 함께 등장!! 두둥11

 

 

정말 고기가 맛스럽고  탐스럽게 나왔어요 진짜 TV에서 산적들이 뜯어먹는 것같은 음식?

 

 

이라고 해야할까? 왜또 돈스파이크씨 이미지가 약간 산적느낌 나잖아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더 분위기도 좋고 일단 음식의 맛은 호불호가 갈리는데 저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어요

 

 

저렇게 고기를 잘라서 소스에 찍어 빵안에 넣어서 먹는식인데  단 여기서 주의할점은

 

 

빵에 싸먹으면 정말 배가 불러서  다 못먹어요 빵에는1-2번 정도만 싸서 드시고

 

 

고기가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그리고 고기만 먹다보면 약간 느끼한 느낌이 오거든요

 

 

근데 다행히 제로콜라를 같이주셔서 맛있게 잘즐긴거 같아요

 

 

일단 고기가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이좋아서 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들고 싶구요 그리고 이렇게 고기를 먹고나면 이게 끝이냐?

 

 

ㄴㄴㄴㄴ

 

 

 

 

 

 

 

 

이렇게 밥과 소고기국이 나오는데 저 소고기국이 예술이었어요

 

 

안에 고기도 듬뿍들어있고

 

 

다른 포스팅에서 저 국만 따로 팔아도 될만큼 맛있다더니 정말 소고기국이

 

 

예술이었어요

 

 

맛도 좋은데 배도 엄청불러요 진짜 왠만한 대식가가 아니고선

 

 

다못먹을 양이었어요 배불러서ㅎㅎ

 

 

장소가 좀 협소한 것도 있지만 어찌보면 장사하는 사람입장에서 볼때

 

 

효율성이 좋은 것같아요 물론 이태원이란 상권이 저렴한 곳은 아니기때문에 충분히 이해 할 수 있고

 

 

보다 현명하게 잘만들어놓으신것같아요

 

 

전체적인 평가를 하자면,

 

 

일단 맛이 아주 훌륭하고요

 

 

분위기도 좋고요

 

 

양이 장난아니고요

 

 

가격도 산편은 아니지만 가볼만한 곳으로써

 

 

좋은 것 같아요 굿굿!!

 

 

최근에 부산 해운대에도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주 부드러운 고기를 맛보실 수 있어요!!

 

 

오늘은 돈스파이크 BBQ로 유명한 로우앤슬로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내용이 유익하셨나요?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다음에도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