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연산동 라무진 [양고기집 1티어] - 양고기계의 이단아!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양고기매니아라면 모두가 인정 할 만한 그곳 라무진에 다녀왔고

 

 

그곳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년전쯤부터 양고기가 확 뜨기 시작했고 양고기집들이 많이 생겼었습니다

 

 

하지만 양고기손질은 쉽지않았고 양의 비린내를 잡으면서 맛까지

 

 

모두 가져가는 곳이 드물었었죠

 

 

하지만 라무진은 달랐습니다 그까다로운 양을 아주 맛스럽게 또한 고급지게 그 많은 양고집들 위해서도

 

 

상위에 군림했었죠

 

 

아무튼 라무진에서 먹는 양고기는 다른 양고집에서  먹는 양고기와 맛이 달랐고 특별했으며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그 후로 양고기하면 라무진을 찾게 되었는데

 

 

연산동에서 생겼다하여 들리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라무진에서 징키스칸 프렌치렉을 먹었는데 이 메뉴는 다른 부위보다 가격이 약간  비싸고

 

 

일일한정판매하는 메뉴였어요 근데 마친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저희가 갔을때 그 부위가 있더라는...

 

 

 

 

징기스칸 프렌치렉과 징기스칸 양갈비를 먹었습니다 환상의 조합인것 같아요

 

 

생각하니 또 군침이도네요...

 

 

우선 징기스칸 프렌치렉 그냥 와우... 고소하고 육즙이 팡...

 

 

이런 표현은 이때 쓰는 것이 아닌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고기를 먹었는데 구수하다는 맛은 잘 느끼는 맛은 아니잖아요~(?)

 

 

정말 씹을수록 더 맛있어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 징기스칸 양갈비

 

 

늘 라무진오면 시켰던 메뉴인데 고기를 먹다보면 왜 산적들이 먹을만한 닭다리를

 

 

직원분이 직접구워서 살을 뜯어먹는데... 와우~ 써프라이즈... 산적이 된 기분이었어요ㅋㅋ

 

 

거기에 칭따오 한잔 캬~~~ 살아있네... 어떤 맛인지 아시죠!?

 

 

라무진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모두 구워주시고 불판도 닦아주시고 아주 친절했어요

 

 

야채는 더 달다고하시면 리필이가능하고요

 

 

평소에 야채를 잘 드시지않는 분들도 구운야채는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이곳이 그렇습니다 방울토마토, 감자, 버섯, 단호박, 양파, 파 다 구워주시는데!?

 

 

저희 와이프는 원래 야채를 먹지않는 사람인데 이곳에만 가면 야채를

 

 

잘먹어요ㅋㅋ 맛있는가봐요  건강에도 좋은 야채도 먹고 단백질 보충도하고

 

 

1석2조!?ㅎㅎ 아~ 그거 아시죠?? 양고기에도 단백질이 풍부하다는거??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양고기 언제든 추천합니다 풍부한 단백질과 

 

 

그 외에도 혈압을 다스리고 오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거기다가 몸의 독소해소당뇨해독살균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이뇨작용에 좋고 여성분들이 좋아시는 피부미용, 피로회복

 

 

골다공증에  탁월하다고 해요!!

 

 

그리고 양고기는 혈액순환이  잘돌게하며 몸에  따듯한 기운을 전달한다고해요

 

 

평소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 드셔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생긴 것도 귀엽고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양고기

 

 

집에서 홈트하고 나가서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다음에 좀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