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쉑쉑버거 서면 [서면맛집 - 햄버거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햄버거계의 레전드!! 햄버거하면 쉑쉑이라는 소리가 있을만큼!!


햄버거 맛집으로 소문난 쉑쉑버거 서면점에 대해서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서면에 위치한 쉑쉑버거는 예전에 이 버거가 먹고싶을때 부산에  없어서, 이 버거를 먹기위해


서울까지가야했다는... 일화가...ㅠㅠ


암튼 부산에도 생기게 되어 너무 기분이 좋았죠!!^^


그래서 가끔 생각날때 먹곤하는데


서면 쉑쉑버거는 쉑쉑버거 건물에 주차를 하시면 되고 버거를 시키시면 1시간 공짜 등록을 해준답니다!!




코로나 시대에 센스있께 열체크해주시고 전화등록을 해주시면 입장을 하실 수 있구요


메뉴는 줄을 서시다보면 저렇게 커다랗게 메뉴판이 나와있어 어디서든 다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늘 쉑쉑버거 올매다가 기본에 충실하라 기본이 제일 맛있다라는 말에 공감하며


쉑버거+ 치츠프라이 + 바닐라쉐이크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와 진짜 햄버거에 바닐라쉐이크 조합은 미쳤어요!!


정말 누가 개발했는지 상줘야해요...ㅋㅋ


쉑쉑버거 서면점 내부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그리고 쉑쉐버거의 시그니처 같은 저 간판과 밝은 불빛아래!!


그리고 쉑쉑버거는 해피포인트가 사용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고요


쉑버거와 치츠프라이 바닐라쉐이크해서


17,700원이 나왔어요! 햄버거 세트메뉴 치고 산가격이 아니지만


가격만큼의 맛 스러움을 느끼고 싶다면 주저하지마세요^^






어느덧 포장된 버거가 나왔고!! 그리고 매장안에 비치된 빨대나 케찹, 머스타드등을 챙길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요즘 밖에서 밥먹는건 좀 그러니까 깔끔하게 싸서 집에서 냠냠을 계획하며!!ㅎㅎ


집으로 가는길이 두근두근 하는것같았어요 빨리가서 먹어야지 이런생각만 들고!!





집 도착하자마자 햄버거 개봉!!! 와우 맛스럽게 저저 치즈 흘러나오시는거 보이시나요??


정말 햄버거는....ㅜㅜ 쉑쉑 괜한 말이아니란걸... 아


한입 비어먹고 쉐이크 슉 맛이맛이 왜 요리왕비룡이라는 프로 보면


머리에서 좋아할 호 자가 딱 뜨잖아요ㅋㅋ


딱 그 느낌!! 아~~ 너무 맛있다 기분좋다!!ㅎㅎ


게다가 치즈가 잔뜩 발린 치즈프라이는 또 어떻고요


그렇게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아주 맛있께 냠냠 우걱우걱 햄버거를 먹었답니다!!


정말 햄버거 마니아 혹은 한번정도 맛있는거 먹고 싶다하시면 서면 쉑쉑버거 드셔보세요!


후회하지않으실 맛이에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달달한 바닐라 쉐이크에 햄버거 한입 왕!!


강한 추천드립니다11


오늘은 외국에서 우리나라로 들어와 인기를 끈 쉑쉑버거 서면점에 대해 리뷰해보앗습니다


햄버거 맛있게 먹고 운동하시는게 잊지마시고 더운 여름 이겨내세요


이상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