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카페 만디 [부산카페 - cafe mandi]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카페 만디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괴정 대티쪽에 있는 정말 산꼭대기 말그대로 산만디에 있는


만디는 조금 특별한 카페입니다


뭐랄까? 울창한 숲이 우거진 도심속에 숲속 분위기 연출이라고나 할까요??


낮에오면 좀 더 분위기가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런대로 또 나름대로의


저녁 운치도있어 좋았던 만디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정말 숲속의 요정들이 살 것만 같은 분위기!?


약간 신선했어요 그리고 그러한 숲속을 걸어가다보면 만디 입구와 문이 나옵니다


현 시국에서 코로나 작성 및 안심콜 해주시고요^^


계속 걸어들어오면서 우와 우와 분위기 운치있고 좋아서


감탄사를 연발했어요ㅎㅎ




멋지고 휘황찬란한 조명에 맛잇는 음식들 한가득!!


자연과 한데어우러져있어서 왠지 공기도 더 좋은 것같고


막 그런 기분있잖아요!?ㅎㅎ


계속 두리번두리번 거리면서 구경했어요 만디는 정말 넓고 3층까지 있는데요


주변을 둘러보면 일단 풍경일색이 다 너무 신기하고 멋져서 계속 쳐다보고 되더라고요



일단 올라가시다보면 일단 넓다11 크다!! 이런 생각이 아주 강하게 들어요


원래 사람이 엄청 많은데 저는 마감전에 들러서 그런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시국을 고려해 마스크 미착용 시 과태료 부가한다는거 참고하시고요!


무슨 숲속의 궁전같은 느낌? 왜 판타지 소설같은거 읽어보면


나올법한 그런 뷰였어요ㅎㅎ


나무와 자연이 한데 어울러진 그럼느낌??



저희는 2층에 착석하고 오면서도 계속 멋진 뷰 감상!!


요즘시대의 갬성(?)을 잘 건드린것같은 신경쓴듯한 뷰!!


많은 사람들이 몰려오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사촌동생과 꺄르르 냠냠 우걱우걱 아 이거 맛있다


와 여기 좋네 이러쿵 저러쿵


그리고 만디는 정말 넓어서 이곳저곳 돌아보기도 좋았는데요





또 동생이 미리 와본 사람으로써 막 소개를 하는데 영화속에서도 나올법한


막 책장이 돌아가고 이것저것 소품 걸려있는 것이


왜 해리포터 느낌도 좀 나고 구경거리가 많아서 참 좋았어요!!


일단 다른 카페와 달리 볼거리가 많다는 점은 정말 만디의 강점인것 같아요!





그리고 또 대박!!


화장실들어갔는데 또또 예술!!! 와........


입이 떡 벌어지데요 화장실 문을 열면 안으로 들어가는 통로가 나오는데 너무 이쁜거에요


그리고 화장실 입성하면 초대박!! 남자 소변기 변기가 황금색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무슨 귀족 된 느낌 쩌는 포스...


정말 판타지 느낌 쩔고 아주 죽여요...


나가는 길까지 끝까지 판타지 포스 숲속 포스 인증하는 만디!!


이건 밤이라서 더 운치있었던듯ㅎㅎ


너무 좋았어요





다만 좀 아쉬웠던거는 만디가 말그대로 산만디같은 느낌이라서


정말 산꼭대기에 있거든요


경차는 못올라올것같은... 풀악셀 밟아도 못올라올것같은 구석


말그대로 산만디에 있어요ㅜㅜ


이건 참고해주시고요


평일에 사람 몰릴때는 주차하기 힘들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말 좋은데 아쉽!!ㅠ


일단 오늘은 패스!!







하지만 전체적으로 뷰도 너무 좋고 운치있고 정말 한번 와보고 싶은 그런 이색카페인 것 같았어요


분위기 너무 좋았고 정말 추천하고 싶은 그런 괴정 대티 카페입니다^^


강추입니다


이상 오늘은 카페 만디를 포스팅한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