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통영 맛집 [동원해물천국]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통영맛집으로 소문난 동원해물천국에 대해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

 

 

해산물 맛집으로 유명해 더 설레이는데요...!!!

 

 

그럼 함께 가보실까요!?

 

 

 

 

 

 

통영으로 맛있는거 먹으러 간다니까 기분좋아졌으~~~!

 

 

근데 하늘까지 맑아서 사진 찍고 싶은 맘이 뿜뿜!!

 

 

그렇게 동원해물천국에 도착해버렸답니다ㅎㅎ

 

 

주차는 가게 근처에  자리가 있는데 만약 자리가 남아있다면 거기도 주차를 하시면 되구요

 

 

저희는 주차자리가 다 차버려서 그 반대편에 넓은 공터같은게 하나있더라고요 그래서 여유롭게 거기되고

 

 

가게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가게를 들어가시면  안심콜 작성해주시고 코로나19로부터 센스있는 시민의

 

 

모습을 보여주자고요!!^^

 

 

그리고 메뉴판!! 빠밤!!

 

 

오홋

 

 

저희는 와이프와 두명이라 이집의 시그니처 메뉴 철판해물탕을 시켰답니다

 

 

생각같아서는 물회한접시 할까 고민하다가 한끼 식사로 이정도면 배부르겠다

 

 

싶어서 철판해물탕 작은거 ㄱㄱ

 

 

 

 

본 메뉴가 나오기전 기본세팅!!

 

 

통영에서 유명한 집이라 역시  다른 밑반찬도 깔끔하고 저희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다행히

 

 

그렇게 사람이 많진않았어요

 

 

철판해물탕 빨. 리. 나. 와 . 랏!! 주문을 외우고 있던중!!

 

 

드디어 등장!!

 

 

 

 

 

 

와......... 우 보이시나요!!??  너무나너무나 일단 푸짐하게 등장한 우리 철판해물탕이었습니다

 

 

각종해산물들이 나왔는데 관자, 굴, 문어, 조개, 꽃게, 전복 등과 각종야채 캬... 아 군침이 막 돌드라고요..

 

 

이 음식은 굳이 국물 맛을 보지않아도 그 맛을 깊은걸 알겠더라고요..ㅎㅎ

 

 

정말 너무 해산물이 많아서 해산물만 계속 냠냠, 우걱우걱, 쩝쩝... 계속해서 먹고 또먹고... 또먹고

 

 

였어요 전 해산물을 평소 좋아하는터라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근데 와이프는 해산물을 싫어하는 취향이라 약간 맛이 심심하다더라고요

 

 

벗 저는 해산물에 맛을 알기에 깨끗하고 국물이 깊은 것을 알겠더라고요

 

 

뭐 해산물을 평소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아하실 것같아요^^

 

 

정말 정신 없이 먹었어요. 왜 그거 있잖아요 정말 맛있는 집은 말 없어진다고

 

 

맛있으니까 먹기 바뻐서...ㅋㅋ

 

 

약간 그런 느낌??

 

 

하지만 이게 끝은 아니죠!!

 

 

 

 

 

 

해물철판의 끝판왕을 보고자한다면 사리가 진리이니...

 

 

우동 사리투척!!

 

 

와 각종해산물과 야채로 깊어진 국물에 우동을 넣어서 먹으니 정말 예술이었어요ㅎㅎ

 

 

깊은 맛을 음미하며... 안그래도 해산물만 먹고 살짝 배고프고 심심하단 느낌이었는데

 

 

탄수화물 들어가죠야줘!! 결정타 한방 딱 때리는 듯한 느낌!!

 

 

그렇게 하니까 배가 차오르는 느낌ㅎㅎ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배부르게 먹고나니 보이지않던것들이 보여서 사진찍고ㅋㅋ 가게도 다시 한번 둘러보게  되었지요

 

 

 

 

 

그렇게 저희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다음 행선지로 ㄱㄱ

 

 

하였답니다 동원해물천국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통용가는 길에 너무 공기도 좋고

 

 

하늘도 맑아서 주변 구경도 잘하고요

 

 

기회가 되시면 가셔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 오늘은 통영맛집 동원해물천국에서

 

 

손코치였습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운동도하고 더욱 더 건강해지는 여러분들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