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통영 카페 [카페- 네르하 21] - 통영 가볼만한 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통영에서 가볼만한곳!! 통영 카페

 

 

네르하21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영에서 맛있는 밥을 먹고 어디 분위기 좋은 곳 없을까? 하고 찾다가

 

 

찾은곳인데요 네르하21 카페는 새로 리모델링한 카페로 펜션을 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카페 아래로 펜션이 줄줄이 줄서있고요

 

 

주차는 카페 안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 다차서 길가에다가 차들이 줄줄히 추자했어요

 

 

이때 약간의 팁은 더운날이라면 그늘에 차를 대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 다른것보다 물론 카페도 좋았지만 주변 경치가 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푸른바다와 산속에 있는 숨겨진 알짜 카페(?) 같은 분위기 좋고 경관이  좋은 카페였는데요

 

 

주변 경치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어서 가는길도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도 무슨 동굴처럼ㅎㅎ 전 되게 좋더라고요 색깔도 아담하게 이쁘게 잘 꾸며져있구요 전체적인

 

 

흰색 톤에 색이 입혀져있어서 깔끔하고 눈에 확 띄는 구조였어요

 

 

발열체크 후 안심 콜!! 한후에 입장하고 카페를 둘러보니 역시 안도 깔끔하더군요

 

 

거기다가 맛스런 빵과 커피 와우.. 이맛에  분위기 있는 카페 오는거 아니겠어요?

 

 

밥먹고 배가 불렀지만 누구나 그렇듯?... 밥배와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것이 인지상정!!

 

 

 

 

빵이 맛나서 그런지 금방금방 없어지더라고요...ㅠ.ㅠ 아쉬움

 

 

하지만 맛난 빵을 들고 2층으로 ㄱㄱ

 

 

올라가보았어요 와... 근데 역시는 역시 여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만큼

 

 

경치가 좋더라고요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온다는 마성의 그곳!!

 

 

빠밤!!

 

 

 

 

 

정말 이쁘죠??

 

 

날씨도 너무 좋았고 밖은 무지하게 더웠지만 안은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있어 시원했다는ㅎㅎ

 

 

조졸하게 빵도 먹으며 차도 나누고 얘기나누고 오손도손 이런저런얘기

 

 

오랜만에 정말 꿀맛같은 휴식을 취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처럼!! 맛있는거 먹고 경치 좋은 곳에서 차마시면서

 

 

담소나누고 진정한 휴가가 이런거 아닐까요??ㅎㅎ

 

 

 

 

 

남자화장실은 한층 아래있었고요 주변에 아기자기하게 소품들이 놓여져있어서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느낌이었어요

 

 

왜 좋은 카페에선 지인들과 시간 나누면 시간 금방 가자나요

 

 

1-2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오랜만에 정말 꿀맛같은 휴식 취한 것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그러한 분위기를 만들어준 통영카페 네르하21 추천하고 싶어요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주변 자연구경도 하고

 

 

광합성도 좀하고 여러므로 1석2조 아닐까요??^^

 

 

좋은 자연에서 공기마시면 왜 건강해지는 느낌드는거 아시죠>?

 

 

가셔서 그런 느낌한번 받고오세요^^

 

 

네르하21 손코치가 추천합니다

 

 

이렇게 먹고나서 집에 가서 열운 득근!! 다짐하는 이상

 

 

통영에서 네르하 21 카페 손코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