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자동차극장 [자동차극장 -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일상을 꿈꾸며 자동차극장을 검색하다가


얼마전 부산에 생긴 기장에 자동차극장이 있더라고요!!


이름하여!!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일단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신선했어요 정말 넓디 넓은 평원에 있는 듯한ㅎㅎ


맘이 뻥 뚫리는 듯한? 무슨 기계차들도 많고 안심콜을 하고 티켓박스를 지나갔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왔기때문에 현장 티켓팅보다 더 저렴하고 입장 할 수 있었구요



 

 

 

 

 

 



저희는 8시 모가디슈 영화를 예약했어요 근데 이제 차가 막히고 머 이런것들 생각해서 6시30분쯤 도착했거든요?


그때가니까 차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순서대로 다른차뒤로 차근차근 입장하고 안내서 같은거 받아서


입장했어요 뭔가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평소에 영화관가서 영화보는 느낌과 또 다른??


아무튼 생소했지만 나쁘지않았어요!!

 

 

 

 



 

 

 

 

오홋 두근두근!! 일단 안내해주는 직원에 따라서 차를 주차하고 차량 시동만 켜두고 등을 다 껏어요 다른 분들이


영화보는데 방해가 되지않기위해서!!


차량 주차는 아래 사진에서도 나오지만 앞쪽이 승용차!!


그 뒤에 suv차량이 주차되도록 안내를 시켜주셨고


순서대로 주차를 해서 다른분들의 영화관람을 방해가 되지않기위해애썼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또 저희의 쾌적한 영화관람을 위해 영화관람을 위한


치트키같은 팝콘과 음료수 엔 약간의 간식거리를 사기위해 매점에 들렸어요!!


매점은 바로 뒤편에 위치해있구요!!


머 그렇게 좋은건 아니지만 전자레인지와 과자 종류 팝콘등 기본적인 건 갖춰져있었어요!!

 

 

 

 




 

 

오다가 마트에서 사온 초밥과 함께!! 역시


영화에는 팝콘이 진리죠!!ㅋㅋ 요즘 좋아하는 무알콜 맥주도 있더라고요 좋았어요!!


근데 날이 밝아서 앞이 잘 보이지않아서 사실 좀 걱정이되더라고요..


제대로 보이지않는거 아닌가... 하는 ㅠㅠ



 

 

 

 

 

 

 

 

그런데 광고가 하나둘씩 글이 선명해지더니 점점 잘보이더라고요


오히려 밖에 있을때보다 차에 선팅을 해놔서 차안이 더 진하고 선명하게 보이더니


약 1시간 정도가 지나 7시30분이 넘어가더니 점점 선명하게 잘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제 걱정은 말끔히 사라졌답니다ㅎㅎ




 

 

 

 

 

 

 

 

그리고 아까 시킨 간식으론 부족해 혹시 몰라서 배민에 들어갔떠니 배달이 되는거에요!!


그래서 또 바리바리 영화에는 치킨이지 해서 bbq순살 치킨 바로 ㄱㄱ


뼈버리는것도 애매모호해서 간편한 순살로 시켰더니 이게 또 예술이더군요...


굿초이스!!ㅎㅎ 그리고 영화 모가디슈!! 상영시작!!


모가디슈가 사실 그렇게 스펙타클하고 긴장감있는 영화는 아니더라고요..


보고나서 좀 아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와이프와 함께


그리고 솔직한 맘으로 자동차극장이 첨이라 한번 와볼만 했던느낌>?


의외로 좀 불편한 점이 많더라고요 차에서 약2시간을 있는거하며


나갈때 들어올때 주차전쟁하며 걸리는 시간 등등


다음부터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겠단 생각을 좀 많이 했던것같아요ㅎㅎ



 

 

 



 

 

 

 

많은 차가 모여있다가 또한번에 나가려니 승용차, suv차량 순으로 나가는데 좀 시간이


걸려서 아쉬움이 좋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평가를 하자면


생소한 것으로 처음 오시는 것이라면 추천하지만


영화에 집중하고 보다 더 쾌적한 영화관람을 위한거라면


비추 할 것 같아요


생각하는 것만큼 쾌적하고 좋진않았던것같아요

 


영화를 제대로 보고자하시면 영화관람이나 집에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어찌대뜬 그래도 소원이었던 자동차영화관람을 해서 색다른 경험을 한것 같아서


그건 좋았어요 좋은 경험이었던듯!!ㅎㅎㅎㅎ


드라이브 오시리아 손코치였습니다


보다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