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마다 스위츠 거제 [거제도 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깔끔하고 뷰가 너무 멋진 라마다 스위치 거제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거제도에 있는 호텔로 깔끔하고 가격적인 부담도 크지않은

 

 

라마다 스워츠 거제 그럼 가볼까요!?

 

 

 

 

우선 라마다 스위츠 거제는 시원시원하게 파란색상으로 눈에 확 뜨게

 

 

생겼구요 뒤족에  주차장이 있어 찾거나 들어가는데 크게 어려움이 있진않으실 거에요

 

 

단, 옛날식 건물이라그런지 주차장이 조금 좁게 설정되어있다는거!! 들어가실때

 

 

조심하시고요!! 그렇게 차를 대고 로비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입구로 들어가시면 로비로 들어가기전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코로나19로 본인정보 작성 및 손소독을 하시구요

 

 

로비 옆쪽에 카페도 마련되어 있고 실시하는 이벤트나 이런것들 거제씨월드 할인 쿠폰과 같은 것들  

 

 

필요하시면 직원에게 문의 하시고 도움 받으시면 됩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안이 더 좋은 느낌이었어요 머  직원들도 친절하고 크게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단 코로나19로 오히려 휑한? 느낌 덕에 안타까움이 있어다는...ㅠㅠ 그렇게 방을 배정받고 방 키를

 

 

받아 위로 올라갔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슝~~~!!

 

 

 

 

 

 

우선 침대가 엄청 크고요!! 방이 엄청 넓었어요.... 우왕

 

 

기본적인 차나 물 같은 것들이 있고 또 신기하게 배정받은 방 입구

 

 

바로 옆에 또 커다란 방이 하나 존재했어요... 오잉 띠용~~~!!

 

 

2명 이불깔고 재워도 될만큼 큰 공간이었어요...ㅋㅋ

 

 

원래 4인용이라더니 이래서 그런가 근데 안에 이불은 없는데

 

 

직원에게 주문하면  이불도 준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전체적인 평은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일단 커요

 

 

사이즈가 좋고 넓고 그리고 또 예술인거는... 뷰가 아주 작살납니다...........

 

 

 

빠밤!!!

 

 

 

 

 

 

일단 큰 침대와 넓은 방에 놀라고 밖으로 나갈 수있는 발코니가 있는데 또 

 

 

그곳에서 멋진 뷰에 놀라고... 이렇게 2연타를 얻어 맞았죠!!

 

 

거제도 시내가 한눈에 다보이는 듯한 멋진 뷰!!

 

 

정말 너무 좋다 라는 말 밖에 안나오더라고요^^

 

 

한동안 뷰를 보면서 멍 했던것 같아요 속시워하고 날씨도 너무 좋고

 

 

왜 그런마음 있잖아요 넓은 곳에서 한곳을 다 아우러보니 가슴 뻥 튀는 듯한 느낌!!

 

 

정말 속이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방안에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져있어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단 방 마다 에어컨 온도차는 약간 다른 것 같았어요

 

 

어떤 방은 같은 온도인데 더 시원하게 느껴지는 것같도 또 어떤방은 조금 덜 차게 느껴지는??

 

 

일단 정확한 이윤 알 수 없으나 확실히 다른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위에 사진 처럼 불이 켜져있을때랑 꺼져있을때랑 느낌이 다른게 아무래도

 

 

환한게 사진찍기에는 좋더라고요!! 참고하세요!!ㅎㅎ

 

 

정말 제대로 호캉스 하는듯한 기분이라서 너무 좋았고 그냥 어디안가고

 

 

호캉스로 호텔에만 있어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오늘은 뷰가 너무 멋진  라마다 스위츠거제 리뷰의

 

 

손코치였습니다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