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파크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파크하얏트 부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최근 와이프 생일 맞아 파크하얏트 부산 다이닝룸에 갔던


내용을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









와이프 생일을 맞아 예약해둔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로 갔습니다


파크하얏트 부산 다이닝룸은 하얏트호텔 32층에 위치해있으며 조금은 복잡(?)한데.


지하에 차를 주차하고 1층로비로 가서 엘리베이터를 갈아타고 30층에서


다시 유리 엘리베이터로 갈아타면 32층 다이닝룸이 나옵니다






그렇게 32층에 도착하면 바로 요리사분들이 위 사진처럼 유리하는 화면이 나오구요


그리고 예약 또는 남은 자리로 안내를 받게 됩니다


정말 다 좋았는데 그중에서도 뷰가 좋았던게 너무 인상이 깊어서 기억에 많이 남았어요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에 각종요트와 광안대교 사이로 차들이 통행하는 것들을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는데 속이 뻥 뚫린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그런지 광안대교가 한 눈에 들어오는 뷰가 눈앞에 바로 펼쳐져서


너무 좋아어요 그리고 바로 메뉴판에서 저희는 노래노래를 부르던 와이프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와 사이드메뉴로 으깬감자와 오븐에 구운야채를 시켰어요!


그리고 설명해주시길 한20분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음식은


10분정도 지나니 바로나왔어요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놀랬는데










처음에 앉자마자 식전 빵이 먼저 나왔는데요 식전빵에 치즈소스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빵이 더 맛있떠라고요!! 그리고 소스는 2가지를 고를수있는데


저희는 갈릭버터와 레드와인 소스로 선택했어요


이중에서 특히 갈릭버터 소스가 좋더라고요ㅎㅎ 추천드려요!!^^


그리고 토마호크 스테이크라 그래서 약간 질기거나 하지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요 약간 미디움이였는데 적절히 간이 되어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와이프가 얼마전에 아웃백에서도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었다는데


거기선 여기보다 비싸게 주고 먹었다는데 여기 토마호크가 훨씬 부드럽고 맛있더라고 하더라고요


괜히 으쓱으쓱!!ㅎㅎ







정신없이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음 토마호크 자체가 1kg) 어느덧 저녁이 되었는데


와우.. 광안대교 뷰가 더 죽이더라고요 게다가 주변에 요트가 떠다니고


폭죽놀이도 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정말 맛도 좋고, 뷰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뭐하나 뺴놓을 수 없는 아주 만족스런 맛집이었어요!!






화장실은 맨끝쪽에 위치해있는데 그 가는길도 각종요리와 주방에 2-3개 정도에


많은 요리사분들께서 요리를 분주하고 만들고 계셨어요!!


그리고 화장실도 아주 고급스럽더라는 왕....... 완전 반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자아낸다고나 할까





정말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잘먹고 기분좋게 일어났어요


덕분에 와이프와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부산 파크하얏트 다이닝룸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