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신라면 볶음면 [후기 - 솔직 맛평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j.r.t 컴퍼니 손코치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나온 신라면 볶음면에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합니다!!

 

 

후훗!! 볶음면 기대가 큰 만큼 얼른 가보실까요!!

 

 

 

 

 

 

 

뭔가 색이 빨강색으로 강렬하게.. 왠지 매울것같은 느낌이잖아요!?

 

 

머 신라면이 매울 신이니 매워도 상관없는건가....?ㅎㅎ

 

 

신라면안에는 라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조미유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머 2분만에 후딱 만들어진다느니 머라느니 하는데... 암튼 걍 그건 흘려 듣고 배고픈 마음에

 

 

요리에 집중하였습니다!! 

(라면도 하나의 요리조 암요!! 경건하게 준비하기!!)

 

 

 

 

 

 

[오늘은 내가 요리사!!]

 

 

 

 

면을 냄비에 넣고 물넣고 팔팔 끓여서 면의 탱탱함 유지를 위해 한번씩 들어주고!!

 

 

그리고 분말스프를 넣고 앗..!! 급한 마음에 후레이크를 같이 안 삶아주고... 다 삶고나서 생거를

 

 

넣었다는거...ㅠㅠ 아쒸... 여러분들은 저와 같은 실수하지마시고.. 더 맛나게 드세요..ㅠㅠ

 

 

아무쪼록 나름의 사명감과 요리왕 비룡의 대를 있는다는 큰 명분으로 ㅋ

 

 

신라면 볶음면을 열심히 끓였습니다 나름 진지하게!!

 

 

 

 

 

 

 

 

 

 

근데 건더기 스프를 열어보니 이렇게 매울 '신' 자가 붙은 귀여운 녀석이 있더라고요ㅋㅋ

 

 

이거 먼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깜찍하고 귀여워서 웃었어요

 

 

녀석 맛있겠군...^^

 

 

 

 

 

 

 

 

이렇게 요리를 완성하고 먹음직스러운!

 

 

신라면 볶음면이 완성되었습니다...ㅎㅎ

 

 

오홋 약간 맵다고 하니 햇반하나 돌려서 같이 들고 김치쫘악

 

 

찢어서 TV앞으로 갔다는!!

 

 

그리고 후루룩!! 짭짭 면 타임// 그리고 이어지는 면 평가... 흠..

 

 

앞서서 신라면 볶음면을 저희 와이프가 먹었었는데요

 

 

와이프는 매운걸 못멋는 사람이거든요? 근데 와이프가 말하길

 

 

기분나쁘게 매운 맛이라더군요ㅋㅋ

 

 

근데 그 말이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았어요

 

 

이게 약간 맵긴한데 불닭볶음면 보단 안 맵거든요?

 

 

근데 먹으면 끝맛이 약간 칼칼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계속 먹다보면 갈수록 더 매워지는느낌

 

 

그리고 내 목에 안좋구나 하는 칼칼한 느낌이 면을 먹고 좀있다 보니 느껴졌어요

 

 

참고로 저는 불닭볶음면도 먹고 청양고추도 돼지국밥에 먹는데 

 

 

매운걸 잘먹진않는데 그렇다고 못먹지도 않는  중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제가 먹을때도 끝맛이 약간 매콤하게 느껴지는 것이 여운이 좀 가더라고요

 

 

머 여기에다가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요플레나/쥬시쿨 이런거 같이 드시면 훨씬

 

 

수월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 평가를 하자면 별 5개중에 

 

 

별3개?  물론 끝맛이 칼칼한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꾸준히 찾을 수도 있을것같은데

 

 

그냥 끝맛만 맵기만하고 다른 매력이 느껴지진않아서 별3개를 줬어요

 

 

암튼 크게 나쁘진않으니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신라면 볶음면 후기의 손코치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